webzine배너 잡지배너 정기구독배너
   
MFG블로그 광고문의
기사제보 미디어킷
개인정보
취급방침
문의사항
회원탈퇴 정기구독신청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06호 ㈜MFG Inc.
Tel (02)3439-0011 Fax (02)3273-0989

Copyright (c) Since 1974~2016
MFG Inc.
All right reserved.

소중한 인연을 잊지 않는 기업, 한국야금㈜
 
8일, 9일 양일간 2011 고객초청세미나 개최 … 다채로운 행사 진행
 
황원희기자 | 2011.07.15 | 일정: 2010.07.08 ~ 2010.07.09
 
인쇄 | 스크랩
 
한국야금㈜가 지난 7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청주공장과 진천공장에서 협력업체 초청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그간 동고동락을 함께 해온 대리점 등 협력업체 임직원들과 단결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신제품을 시연하는 등 알찬 시간으로 꾸며졌다. 


지난 8일 한국야금 본사에 집결한 한국야금㈜의 협력업체 고객들은 10시쯤 서울을 출발, 청주에 위치한 한국야금 공장에 도착했다. 청주에 도착한 각지에서 모인 고객들은 식사를 마친 후 윤혜섭 회장과 김경배 사장의 인사말, 한국야금의 회사소개와 신제품 소개와 시연회, 청주공장 견학, 만찬 및 교류의 場, 진천공장 견학 등 다채로운 순서의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특히 김경배 사장은 이날의 행사를 “오늘의 행사가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혀 협력업체들과의 소중한 인연의 끈을 놓지 않겠다는 의지를 비쳤다.
이날 한국야금은 신제품 발표를 통해 Plunge Mill(플런지밀), KING-DRILL(킹드릴), NC6205와 NC6210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생산성 효율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짧은 시간 안에 보다 정밀한 가공이 가능해 경제성 면에서 큰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런지밀은 황삭의 깊은 홈가공과 포켓가공 등 수직방향 가공에서 다량의 절삭량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설비의 스핀들 방향으로 이송 가공하는 절삭공구다.
이는 가공형태에 따라 인서트의 인선 길이만큼 가공할 수 있는 하프타입 플런지밀 RM4Z와 가공경 전체로 가공할 수 있는 풀타입 플런지밀 HAVE로 구분된다.
하프타입인 RM4Z는 평면, 직각가공은 물론 수직가공에 적합한 고능률 다기능 밀링 공구로서 4코너 사용의 양면형 인서트가 장착돼 매우 경제적이다. 또 풀타입 HAVE는 평면, 측면가공은 물론 드릴가공, 수지가공, 경사가공, 홈가공, 포켓가공, 헬리컬 가공 등 다양한 가공방식에 적용 가능한 다기능 금형 밀링 공구로 단일 인서트 적용이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칩브레이커인 NC6205와 NC6210은 K-블랙 파워 코팅을 적용해 전자의 경우 고속연속 가공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후자의 경우 일반 연속 • 단속 가공에서 안정적인 수명을 보장한다.
킹드릴은 내인, 외인 형상 및 재종의 차별화로 가공성 및 인서트 수명을 향상시켰다. 또한 4코너로 사용할 수 있으며 코너별 고른 수명을 나타내는 경제적인 인서트가 특징이다. 이는 칩처리성과 저절삭저항의 칩브레이커 형상을 적용했다.
또 8일 저녁 청주의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만찬 및 교류의 場을 통해 샌드 애니메이션, 레이저쇼 등 흥겨운 한때를 가졌다.
9일에는 고객들과 함께 진천공장을 둘러보는 투어가 있었다. 한국야금 진천공장은 2000년 터닝 툴, 밀링 툴, 다기능 툴, 엔드밀, 드릴, 브레이즈드 툴 등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한국야금은 전 세계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전국 7대 도시에 영업소를 두고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

 
 
 
QUESTION (0)         목록보기 | 맨위로
 
Question 본 기사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마이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