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배너 잡지배너 정기구독배너
   
MFG블로그 광고문의
기사제보 미디어킷
개인정보
취급방침
문의사항
회원탈퇴 정기구독신청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06호 ㈜MFG Inc.
Tel (02)3439-0011 Fax (02)3273-0989

Copyright (c) Since 1974~2016
MFG Inc.
All right reserved.

한국로버트보쉬(주), 11년 연속 '현대·기아 국제 파워트레인 컨퍼런스' 참여
 
 
박일화기자 | 2011.10.24
 
인쇄 | 스크랩
 

한국로버트보쉬㈜가 지난 10월 19일과 20 양일간 남양기술연구소 인근 롤링힐스에서 개최되는 현대기아자동차의현대·기아 국제 파워트레인 컨퍼런스 참여했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자동차 부품 기업인 보쉬를 비롯해 컨티넨탈, 델파이, 마그나, 덴소 등의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업체 관계자와 함께 국내외 학계, 정부관계자 등의 전문가들이 참가했다. 

상생협력을 통한 파워트레인 기술의 혁신 (Innovation of Powertrain Technology through Collaboration)’ 주제로 한 이번 컨퍼런스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개발 방향에 대해 논의했으며 신기술 개발 전략을 공유, 토론하는 정보 교류의 장이 되었다.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가솔린, 디젤, 그리고 변속기 분야의 기술 개발 방향에 대한 심층적인 논의와 공유가 이루어졌다. 

한국로버트보쉬㈜는 2001, 1회부터 지속적으로 컨퍼런스에 주요 스폰서로 참여해왔고, 특히 2011 올해는 독일 본사로부터 위르겐 게어하르트 디젤 시스템 사업부 수석부사장이 참여, 19() 진행했던 본회의에서 차세대 클린 디젤(Next Generation Clean Diesel) 주제로 향후 클린 디젤의 전망과 기술 동향에 대해 발표했다.

게어하르트 디젤 시스템 사업부 수석부사장은 이번 발표에서 오늘날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인 CO2 같은 배기가스의 배출량을 줄이는 것에 대한 방법으로서, 클린 디젤은 향후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분야에서도 중요성이 높아질 것이라는 전망에 대한 기조연설을 했다.


 
TAG :  디젤  전기차  클린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QUESTION (0)         목록보기 | 맨위로
 
Question 본 기사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마이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