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배너 잡지배너 정기구독배너
   
MFG블로그 광고문의
기사제보 미디어킷
개인정보
취급방침
문의사항
회원탈퇴 정기구독신청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06호 ㈜MFG Inc.
Tel (02)3439-0011 Fax (02)3273-0989

Copyright (c) Since 1974~2016
MFG Inc.
All right reserved.

ARM, 2011년 기술 심포지엄 개최
 
튜더 브라운 ARM 사장 기조연설 및 국내외 반도체 업계 참석
 
황원희기자 | 2011.11.15
 
인쇄 | 스크랩
 
ARM은 15일, ARM 커넥티드 커뮤니티 기술 심포지엄 2011 (ARM Connected Community Technical Symposium 2011)을 코엑스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기술 심포지엄은 ARM이 매년 자사의 최신 기술과 관련 파트너사의 솔루션을 소개하고 최신 시장 및 기술 동향을 발표하는 행사로 올해 11회째를 맞이했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국내 주요 팹리스 기업 등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 이날 튜더 브라운(Tudor Brown) ARM 본사 사장이 기자간담회를 개최, 수많은 질의응답으로 국내 소형가전기기 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케 했다. 
ARM은 첨단 디지털 기기에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나 마이크로컨트롤러(MCU), 기기들간의 통신을 위한 모뎀의 핵심인 코어(Core)를 설계하는 회사다. ARM 코어 기술은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휴대폰의 95% 이상, 그 외 모든 전자제품의 1/4 이상에 사용될 정도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전력 효율성과 더불어 성능도 우수해 모바일, 가전제품은 물론 컴퓨팅, 산업용 임베디드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시장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추세다. 올해는 ‘기회를 현실화하다’ (Turning Opportunity into Reality)라는 주제로, 스마트 시스템(Smart Systems), 스마트 임베디드(Smart Embedded), 커넥티드 라이프(Connected Life)의 총 3개 트랙, 19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튜더 브라운 사장이 기조연설을 맡았다.

.

 
TAG :  브라운  스마트  임베디드  튜더  ARM
 
 
QUESTION (0)         목록보기 | 맨위로
 
Question 본 기사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마이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