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배너 잡지배너 정기구독배너
   
MFG블로그 광고문의
기사제보 미디어킷
개인정보
취급방침
문의사항
회원탈퇴 정기구독신청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06호 ㈜MFG Inc.
Tel (02)3439-0011 Fax (02)3273-0989

Copyright (c) Since 1974~2016
MFG Inc.
All right reserved.

한국NI, NIDays 2011 개최
 
NI 솔루션 선보이며 700 여명의 참가자에게 미래 산업의 비전 제시
 
박일화기자 | 2011.11.16
 
인쇄 | 스크랩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는 지난 15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1을 개최했다. 컨퍼런스에는 700 여명의 과학자와 엔지니어 등이 참석해 NI의 새로운 기술을 누렸다.

특히 이번 NIDays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의 CEO인 제임스 트루차드(Dr. James Truchard)가 방한해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시대의 도래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기조연설에서 제임스 트루차드는 NI의 철학,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기술의 비전, 급부상하고 있는 아시아 마켓과 한국 시장에 대한 그의 생각을 전했다.

이어진 황지호 마케팅 팀장의 기조연설에서는 NI의 측정, 제어, 자동화 솔루션과 관련한 신제품 및 다양한 산업 현장에 적용된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소개하였다. 특히 대기업에서 신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는 의료 분야와, 중공업, 반도체 분야 등에 적용되는 최신 사례를 선보이며 NI의 기술력 및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오후에는 측정, 제어, 자동화, RF, 소프트웨어, 데이터 수집의 6개 트랙에서 35개의 발표 세션이 진행됐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한국NI 엔지니어가 자동차, 중공업, 조선, 풍력, 전자 및 반도체, 의료, RF 및 LTE 등 최근 이슈가 되는 국내 주력산업의 다양한 측정 계측 솔루션을 소개하고 갈수록 복잡해지는 테스트 요건을 NI 자동화 솔루션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제안했다.

발표 세션과 함께 현대오토에버, 자일링스, 솔리드웍스 등 14개 협찬사가 전시 부스를 마련하여 제품을 시연했다. 

NI CEO 제임스 트루차드는 “NI의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한국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 한국이 아시아에서 리더십 포지션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 무궁무진한 발전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각 세션마다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한국 시장에서 NI 솔루션 활용 분야가 확대되었음을 체감할 수 있었다. NIDays 2011을 통해 소개한 솔루션과 어플리케이션이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행사 진행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TAG :  LabView  NI  NIDays  RF
 
 
QUESTION (0)         목록보기 | 맨위로
 
Question 본 기사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마이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