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배너 잡지배너 정기구독배너
   
MFG블로그 광고문의
기사제보 미디어킷
개인정보
취급방침
문의사항
회원탈퇴 정기구독신청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06호 ㈜MFG Inc.
Tel (02)3439-0011 Fax (02)3273-0989

Copyright (c) Since 1974~2016
MFG Inc.
All right reserved.

자동화 설비, 고민 된다면? 어플리케이션 센터로 떠나자
 
한국훼스토 주식회사, 북아시아 지역 어플리케이션 센터 오픈
 
서지나기자 | 2013.04.30 | 2013년 5월호
 
| 전체보기 | 인쇄 | 스크랩
 
공압솔루션을 제공하는 훼스토 주식회사는 북아시아 지역 중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네 곳 중유일하게 한국훼스토 주식회사에서 어플리케이션 센터를 열었다. 이미 유럽지역에는 어플리케이션 센터가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지만 북아시아 지역에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훼스토의 어플리케이션 센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자가 다녀왔다. 에디터·사진|강선영
-
일은 점점 고되고, 요구하는 정밀도 또한 높아져만 간다. 사람보다 기계에 맡겨야 원하는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자동화 도입은 피할 수 없는 과제가 되어가고 있다. 그런데 어떤 장비를 써야 하는 것인지, 원하는 장비를 살 수는 있는 것인지, 샀다면 그 장비가 우리 공장에 최적화된 제품인지. 궁금한 점이 너무 나도 많다. 공작기계는 쇼룸이란 곳이 있어 장비를 먼저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던데. 자동화는 참 애매하다.
  이런 고객의 요구를 눈치챈 것일까? 자동차, 전자, 식품, 포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자동화를 위한 공압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국 훼스토는 일본, 호주, 뉴질랜드 지역을 아우 르는 ‘북아시아 지역 어플리케이션 센터’를지난 3월 27일 선보였다. 프로젝트 엔지니어 부터 제품관리 엔지니어, 영업 엔지니어 그리고 고객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어플 리케이션 센터는 한국훼스토 주식회사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자동화를 도입하고 싶지만 망설여지는 고객이라면 직접 방문해 기술력을 확인하고, 필요한 자동화 설비의 개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즉, 고객의 필요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만남의 장이다.
  어플리케이션 센터의 설립 목적은 크게 세가지다. 첫째, 메카트로닉 솔루션 분야에서 훼스토의 기술적 전문성을 공유한다. 둘째,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이끌어내 프로젝 트의 모든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시스템을 최적화 한다. 셋째, 고객과 훼스토 직원의 교육을 통해 핸들링 어플리케이션 기술과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는 이 곳에는 로봇 시스템을 대신할 수있는 평면 타입의 표면 갠트리, 수평 갠트리 축과 수직 드라이브로 구성된 3차원 갠트리, 피라미드형 작업 공간을 가지며 분당 150픽업까지 가능한 고속 핸들링 시스템인 Tripod, 공기 쿠션을 통해 기판을 비접촉식으로 운반하는 에어 베어링 시스템, 슬라이드의 위치를 즉시 측정할 수 있는 EGC 그리고 자동차 산업의 스폿 용접에 쓰이는 서보 용접 건까지 준비되어 있다. 자동화 설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었으니 고민만 하지 말고 직접 찾아가보자.

 
TAG :  어플리케이션센터
 
 
QUESTION (0)         목록보기 | 맨위로
 
Question 본 기사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마이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