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zine배너 잡지배너 정기구독배너
   
MFG블로그 광고문의
기사제보 미디어킷
개인정보
취급방침
문의사항
회원탈퇴 정기구독신청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06호 ㈜MFG Inc.
Tel (02)3439-0011 Fax (02)3273-0989

Copyright (c) Since 1974~2016
MFG Inc.
All right reserved.

똑같아 보여도 절대 똑같지 않은 업그레이드 장비
 
바이스트로닉의 레이저 가공 토탈 솔루션
 
김솔기자 | 2014.03.31 | 2014년 4월호
 
| 전체보기 | 인쇄 | 스크랩
 
지난해 5월, 부산국제기계대전 취재 차 BEXCO를 방문했었다. 지역적 특성 때문인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유수의 레이저 가공장비 제조 기업들. 본 기자가 바이스트로닉의 장비를 직접 본 것도 그때가 처음이었던 것 같다. 그때문인지 유난히도 오랜 시간 부스에 머물며 이것저것 꼼꼼히 물어봤던 기억이 난다. 그랬던 그 장비들이 이달 1일부터나흘간 열리는 바이스트로닉 사내 전시회에서 향상된 성능을 선보인단다. 과연 어떤 점이 개선되었을까?
깨끗한 절단면을 보장하는 ByAutonom3015 ByLaser6000
지난해 4.4kW의 발진기를 탑재하고 출품되었던 CO2레이저 절단기 ByAutonom 3015는 이번 전시회에서 6kW의 발진기를 탑재한다. 단순히 발진기의 출력만 높인 것이 아니라 현장의 고민 해결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추가 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Power Cut 기능이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절단 시 최고 25mm까지 절단면의 클린 컷을 지원하는 이 기능은 임가공업체가 납품 경쟁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특징은 이뿐만 아니다. 자동 노즐 센터링을 기본 장착하였으며 리니어 드라이브로 초고속 가공도 지원한다. 유지보수 주기를 알려주는 유지보수 메신저, 장비 부품 상태에 대한 데이터 수집을 통해 부품 점검 시기를 알려주는 상태 메신저로 시스템의 주요 기능에 대해 항시 모니터링 및 관리가 가능하다. Premix 가스 사용과 고전압 유닛 장착으로 운영비용까지 줄여주는 이 장비는 파이프 작업도 지원한다.
CO2레이저 절단기를 대체할 BySprint Fiber 3015 Fiber4000
우수한 에너지 효율은 물론 레이저 가스 미사용으로 운영비용까지 줄여주는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BySprint Fiber 3015 역시 지난해보다 출력을 높여 출품된다. 파이버 프리미엄 모델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는 이 장비는 4kW 발전기를 탑재, 같은 출력의 CO2레이저 장비와 동일하거나 한 단계 높은 절단 능력을 발휘 한다. 속도의 경우에도 박판에서는 최대 4배가 빠르고 후판에서는 CO2와 거의 동일한 속도를 달성, 임가공업체가 기대하는 CO2대체 모델에 적합한 스펙을 가졌다고 할수 있다.
특유의 안정성 인정 받은 절곡기 Xpert150 x 3100
BUTEC에서 기존 모델보다 최대 60%까지 에너지를 절감시켜주는 Energy Saver 장착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Xpert150 x 3100이 까다로운 국내 안전인증 심사를 정식 획득했다. 작업자의 안전뿐만 아니라 금형도 인식하는 카메라 방식의 안전장치인 Fast Bend+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Fast Bend+는 심사 중 벤치 마킹이 필요한 우수 안전장치로 인정받기도 했다. 이토록 안정성이 높은 Xpert 바이스트로닉 절곡기는 실시간 소재 압력을 센싱하는 다이나믹 크라우닝4, 자동 금형 선정 및 금형 보호 등의 기능으로 누구든 손쉬운 절곡 작업을 할 수 있게 해준다.

 
TAG :  레이저  바이스트로닉  절곡  절단
 
 
QUESTION (0)         목록보기 | 맨위로
 
Question 본 기사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적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마이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답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