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전문기업인 한국야금이 툴링의 편의성을 높이는 솔루션을 출시했다. ‘KTS’라는 이름의 이 애플리케 이션은 다양한 기능을 통해 제품 검색과 절삭 조건 계산을 돕는다고. 한국야금 ‘KTS’의 기능들을 살펴보았다.
--
애용해오던 브랜드 외에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누구나 한번쯤 하게 된다. 품질이나 사용 효과는 물론, 가격적인 문제 역시 그러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이유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막상 다른 제품 사용을 결심하더라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기까지 수고로움을 감내해 야만 한다. 생산 현장에서 사용하는 공구나 장비처럼 따져볼 것이 많고 복잡한 제품의 경우 그 수고는 더욱 배가된다. 공구 및 장비 제조사에 문의를 할 수도 있지만 그마저도 번거로워 하는 사람들이 많다. 국내 대표 공구제 조기업인 한국야금은 고객이 사용 중인 타사 제품에 대응하는 자사의 솔루션을 간단히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애플리케 이션 KTS(Korloy Tooling Solution)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편의성, 생산성 향상시키는 KTS
KTS는 타사 제품에 대응되는 한국야금 제품을 소개하는 ‘인서트 컨버터’를 포함해 금속가공 계산을 위한 ‘절삭 가공계산기’, 기술지원 문의를 위한 ‘Contact Us’로 구성되어 있다. ‘인서트 컨버터’는 타사 재종 또는 칩 브레이커 정보로 한국야금의 대응 제품을 추천해 준다. 즉시 검색 기능을 통해 타사 재종 및칩 브레이커의 빠르고 쉬운 검색이 가능하 며, 상세 정보 확인 기능은 검색된 제품에 대한 이미지와 설명 등 원하는 정보를 상세 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절삭 가공계산기’의 경우에는 터닝, 밀링, 그루빙, 드릴링에서 자주 사용되는 절삭조건 계산 기능을 일반 모드와 숙련자용 모드로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숙련자용은 자주 사용하는 절삭 조건을 한 화면에 표시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대시켰고, 일반 모드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이미지를 추가하여 이해도를 향상시켰다. 사용자 친화적인 UI와 자동 업데이트 및 오프라인 지원까지 제공하는 KTS는 향후 전자카탈로그, 툴 네비게이터 등의 App 추가를 통해 더욱 정확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